뉴스

폭스바겐코리아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채널 폭스바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

  • ‘채널 폭스바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수상

  •  

  • 풍부한 콘텐츠와 직관적인 솔루션 통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새 지평 열어

  •  

  • 폭스바겐코리아의 창의성과 디자인·커뮤니케이션 역량,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쾌거

  •  

  • ‘채널 폭스바겐’ 전국 전시장, 서비스센터 및 사내 교육에 확대 적용 예정

  •  

 

폭스바겐코리아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채널 폭스바겐(Channel Volkswagen)’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Red Dot Design Award 2023)’에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1955년 처음 개최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이다. 매년 세계 각국의 브랜드와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출품된 제품과 서비스의 독창성, 창의성, 차별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분야별 가장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에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2023 (Brands & Communication Design 2023) 부문 본상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채널 폭스바겐’은 폭스바겐 쇼룸 전시장 디지털화 전략의 일환으로 개발된 영상 플랫폼이다.

 

‘채널 폭스바겐’은 OTT 포맷과 콘텐츠를 융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전시장 방문 고객과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폭스바겐의 글로벌 브랜딩 필름 및 폭스바겐코리아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보다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탄탄한 기반을 조성했다는 평가를 받는 ‘채널 폭스바겐’의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폭스바겐코리아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및 디자인 역량까지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폭스바겐코리아 사샤 아스키지안 사장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채널 폭스바겐’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채널 폭스바겐’을 전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사내 교육 등에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고 긴밀한 상호작용을 통해 브랜드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맨 위로 가기

Text를 설정해주세요.

빠른 문의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해당하는 차량정보에 대하여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신청서 작성 *필수항목을 모두 입력해주세요.
주행거리
~
km
가격대
~
연식
~
사고유무
추가내용

  1.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고객의 중고차 문의에 대한 상담 및 기타 판매 및 구매 관련 정보 제공 등

  2. 2. 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관심모델

  3. 3. 보유·이용기간

    - 수집 ·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으나, 위 정보는 기재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위 수집 및 이용목적에 기재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수탁 업체

    -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주식회사

  2. 2. 항목

    - Volkswagen Approved 를 통하여 개인정보 수집 업무 및 인증 딜러사 전송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위탁 업무 내용에 나열된 각종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관심 차량

관심차량을 등록해주세요.

최근 본 차량

최근 본 차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