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폭스바겐코리아, 온 가족을 위한 ‘폭스바겐 가정의 달(Volkswagen Family Month) 캠페인’ 실시

  • 5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에 가정의 달 디자인 콘셉트 적용

  •  

  • 패밀리 전기 SUV ID.4,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등 브랜드 모델 경험 및 시승 기회 마련 

  •  

  • 아이 동반 내방 고객 대상 겹겹이 퍼즐 피규어, 스낵 등 다양한 선물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Volkswagen Family Month) 캠페인’을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 동반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전시장을 방문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풍선, 겹겹이 퍼즐 피규어(랜덤 증정), 캔디 믹스 및 스낵을 증정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순수 전기 SUV ID.4

 

 

컴팩트 세단 제타

 

 

타임리스 아이콘 해치백 골프

이와 함께 고객들이 패밀리 전기 SUV ‘ID.4’를 비롯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컴팩트 세단 ‘제타’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시승 및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가족을 위한 첫번째 전기차로 타기 좋은 ID.4를 비롯해 폭스바겐의 폭 넓은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맨 위로 가기

Text를 설정해주세요.

빠른 문의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해당하는 차량정보에 대하여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신청서 작성 *필수항목을 모두 입력해주세요.
주행거리
~
km
가격대
~
연식
~
사고유무
추가내용

  1.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고객의 중고차 문의에 대한 상담 및 기타 판매 및 구매 관련 정보 제공 등

  2. 2. 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관심모델

  3. 3. 보유·이용기간

    - 수집 ·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으나, 위 정보는 기재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위 수집 및 이용목적에 기재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수탁 업체

    -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주식회사

  2. 2. 항목

    - Volkswagen Approved 를 통하여 개인정보 수집 업무 및 인증 딜러사 전송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위탁 업무 내용에 나열된 각종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관심 차량

관심차량을 등록해주세요.

최근 본 차량

최근 본 차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