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폭스바겐코리아,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국내 첫 선 "뉴 폭스바겐(New Volkswagen)"으로 거듭난다

  • 기업 아이덴티티, 브랜드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등 완전히 새로워진 360° 브랜드 경험 제공

  • "뉴 폭스바겐"이 추구하는 “사람 중심”, “디지털 중심”이라는 변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 선도해 갈 것

  • 새로운 브랜드 로고 및 디자인은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순차 적용 예정

폭스바겐코리아는 22일 “뉴 폭스바겐(New Volkswagen)”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국내에 공개하며, 폭스바겐 브랜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금일 로고 공개 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옥에서 폭스바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브랜드 로고 공개 내부 행사에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 사장과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이 자리해 새로운 브랜드 “뉴 폭스바겐”의 로고 공개를 함께 진행했다.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뉴 폭스바겐은 단순한 브랜드 로고나 디자인 교체가 아닌, 새로운 폭스바겐으로 거듭나는 중요한 전환점이자, 앞으로 변화 될 미래의 출발점이다”라며 “뉴 폭스바겐의 ‘사람 중심’, ‘디지털 중심’이라는 두 가지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앞으로 보다 인간적이고, 개방적이며 다가가기 쉬운 친근한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사장은 “자동차 업계를 선도하는 폭스바겐 그룹은 ‘전동화', '연결성', '탄소 중립' 등 자동차 시장의 근본적 변화에 직면하고 있다”며, “이러한 세대의 흐름에 발 맞춘 폭스바겐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이는 브랜드는 물론 그룹이 새로운 시대의 리더로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 폭스바겐” 로고 공개에 이어 슈테판 크랍 사장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로 탈바꿈한 폭스바겐 사무실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에 따른 긴 재택근무를 끝내고 출근한 직원들에게 직접 커피를 내려주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가 적용된 사원증 목걸이, 머그컵과 컵 받침,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도 직원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전해졌다.  

지난해 9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바 있는 신규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는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선명하고 간결하게 표현되었다. 또한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2차원 평면 디자인을 채택해 다양한 디지털 환경 속에서도 유연하게 적용 됨은 물론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및 로고의 국내 도입을 시작으로  “뉴 폭스바겐”으로의 전환 작업에 속도를 붙여 나갈 계획이다.  

우선, 폭스바겐 브랜드의 모든 역량을 고객에게 집중함은 물론 새로워진 브랜드를 전방위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중심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를 가속화하고, 고객 혜택을 확대하기 위한 제품 라인업 강화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는 금일, 22일부터 전국 34개 전시장 및 35개 서비스센터 내/외관에 순차 적용된다.

맨 위로 가기

Text를 설정해주세요.

빠른 문의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해당하는 차량정보에 대하여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신청서 작성 *필수항목을 모두 입력해주세요.
주행거리
~
km
가격대
~
연식
~
사고유무
추가내용

  1.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고객의 중고차 문의에 대한 상담 및 기타 판매 및 구매 관련 정보 제공 등

  2. 2. 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관심모델

  3. 3. 보유·이용기간

    - 수집 ·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으나, 위 정보는 기재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위 수집 및 이용목적에 기재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수탁 업체

    -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주식회사

  2. 2. 항목

    - Volkswagen Approved 를 통하여 개인정보 수집 업무 및 인증 딜러사 전송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위탁 업무 내용에 나열된 각종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관심 차량

관심차량을 등록해주세요.

최근 본 차량

최근 본 차량이 없습니다.